【NHL】 3월14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vs 내슈빌

포인트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NHL】 3월14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vs 내슈빌

버튼티비관리자 0 3175

  

 

3월14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내슈빌 프레데터즈 중계 NHL 분석

 

내슈빌 프레데터스는 토요일 저녁 아말리 아레나로 이동해 탬파베이 라이트닝과 센트럴 디비전시리즈를 치른다. 이 팀들은 이번 시즌에 4번 출전했고, 번개가 4번 모두 이겼다. 그들은 앞으로 3일 동안 서로 두 번 경기를 할 것이다. 내슈빌 프레데터스(11-5-1, 승점 23)는 센트럴 디비전에서 6위로 최근 5경기 중 4경기를 져 고전 중이다. 미국프로골프(KLPGA)투어 캐럴리나 허리케인스에 5-1로 패한 뒤 2연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18-5-2, 승점 38)이 센트럴 디비전에서 공동 2위에 올라 분열된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를 상대로 불안한 2경기를 벗어났다. 그들은 목요일에 디트로이트에서 마지막으로 경기를 했는데 거기서 6-4로 패해 도로 여행을 끝냈다.

 

이 두 가맹점은 분리가 심하기 때문에 이번 게임에서는 어떤 대결을 펼칠지 흥미로울 것 같다. 내슈빌과 탬파베이를 더 깊이 파고들어가서 워커를 어디에 둘지 결정합시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내슈빌 프레데터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내슈빌 프레데터스는 올 시즌 초반부터 괜찮은 활약을 펼쳤으며 그 이유 중 하나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왼쪽 윙어 필리프 포르스베르크의 활약 때문이다. 현재 부상당한 리저브에 소속된 소수의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좋은 케미스트리를 갖는 것은 믿기 어려울 정도로 어려울 것이고 약간의 고민이 있을 것이다. 올 시즌 27득점(10골 17도움)을 기록하고 최근 5경기에서 8득점을 기록하면서 골과 어시스트, 승점 등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마지막 경기인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전에서는 16시 40분 빙판 위에서 1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2개의 슈팅으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포스버그는 다재다능한 선수가 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고, 그들이 리그 최고의 수비와 대결하는 동안 흥미로운 매치업이어야 한다.

 

쥬우스 사로스와 펙카 린은 올 시즌 프레데터스를 위해 골망을 갈랐고 골키퍼로서 특별히 좋은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리네는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골인했고, 23개의 슈팅에 5골을 허용한 뒤 6-10-0으로 자신의 기록을 떨어뜨렸다. 시즌에서 그는 476개의 슛에 49골을 허용했다. 내슈빌은 한 팀으로서 리그 27위인 올 시즌 90골을 허용했다. 그동안 93번의 기회에서 30번의 파워플레이 골을 허용하며 파워플레이에 대해 형편없었던 터라 경기가 계속되면서 이 수비가 이슈가 될 수 있다. 탬파는 퍽을 득점하는 위협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프레데터스를 수비적으로 테스트하기에 좋은 경기가 될 수 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내슈빌 프레데터즈 요점정리 분석

 

탬파베이 라이트닝은 올 시즌 초반 탄탄했고 시즌 개막을 위해 맹활약 중인 수비수 빅터 헤드먼의 활약이 원인 중 하나다. 부상 신고에 3명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탬파베이가 전체 로스터 깊이를 과시하며 우승 행보를 이어갈 필요가 생겼다. 올 시즌 25득점(5골 20도움)을 기록하고 있어 득점과 어시스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그는 노리스상 조기 우승 후보로 올라야 한다. 디트로이트 레드윙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빙판 위에서 25분 33초 동안 3개의 슛 시도에서 무득점으로 끝냈다. 헤드먼은 올 시즌 모든 수비수를 포인트 선두로 이끌고 있어 내슈빌이 그를 막을 수 있을지 관심거리다.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올 시즌 탬파베이 라이트닝의 주전 골키퍼였다. 그는 경기당 허용 골과 세이브 비율에서 상위 4위 안에 있다. 그는 올 시즌 1.79골과 93.6세이브 퍼센트로 16-3-1로 훌륭했다. 그는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했고, 연장전에서 23개의 슛에 3골을 허용했다. 라이트닝은 올 시즌 57골만을 허용했는데, 이는 리그에서 세 번째로 적은 수이다. 88번의 시도(87.5킬%)에 11골을 허용하며 파워플레이가 짧아진 상황에서도 수비는 탄탄했다. 내슈빌은 퍽을 득점할 만큼 큰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스탠리 컵 챔피언을 방어하는 또 다른 멋진 수비 쇼가 될 수 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내슈빌 프레데터즈 최근 양팀 전적

 

  • 탬파베이: 지난 86경기에서 62-24로 승리했습니다.
  • 탬파베이: 마지막 99번의 홈경기에서 70-29로 승리했습니다.
  • 내슈빌: 지난 6경기에서 1-5로 이겼습니다.
  • 내슈빌: 지난 5경기에서 0-5로 1일 휴식합니다.

 

이 두 팀 사이의 재능 수준은 곧 어마어마합니다. 라이팅에 기대는 것은 말이 되지만, 몇 가지 수치를 봅시다. 페널티 킬 퍼센트는 우리가 어디를 보아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그들이 선수를 쓰러뜨렸을 때 방어력이 얼마나 좋을지를 말해주기 때문이다. 프레데터스는 67.7%로 리그 30위이고 번개는 87.5%로 리그 2위이다. 올 시즌 각 팀이 경기당 몇 골을 허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 퍽 라인에 어느 쪽으로 기울어야 하는지 잘 알 수 있다. 내슈빌은 경기당 4번째로 높은 3.33골을 허용하고 있고 탬파는 경기당 2.24골로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라이트닝은 프레데터스를 상대로 첫 4경기를 한 경기에 평균 3골 차로 이겼으니 여기 탬파베이와 함께 퍽 라인에 서라. 

 

예측: 탬파베이

 

이 두 팀 모두 한 경기당 슛 10위권 안에 드는 팀들이어서 골 찬스가 더 많다는 뜻이다. 프레데터스는 하루 밤 31.4타로 리그 5위, 라이트닝은 30.8타로 9위다. 각 팀의 마지막 5경기를 보면 우리가 어느 쪽으로 기울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프레데터스는 경기당 평균 7골인 반면 탬파는 5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7.6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4경기에서 번개가 오버히트를 친 반면 프레데터스는 7경기에서 5-1-1로 패했다. 전체적으로 이 경기에서 5.5골 이상을 기록하세요. 

 

예측: 5.5 이상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