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8월30일 살레르니타나 vs AS 로마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세리에A] 8월30일 살레르니타나 vs AS 로마

버튼티비관리자 0 6028

  

 

 

US 살레르니타나 (리그 14위 / 승승패승패)

직전 라운드 볼로냐 전서 2-3으로 패했다. 전반 이른 시간에 나온 퇴장 변수가 크게 작용했다. 이번 라운드는 지난 경기보다 훨씬 전력이 강한 로마를 만난다. 승점 확보조차 장담하지 못한다.

공격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다. 최전방 투톱으로 향하는 패스 줄기가 시원치 않고, 윙백들의 오버래핑 빈도 또한 아쉽다. 그나마 보나졸리(FW, 최근 5경기 3골)가 분전하며 득점 성과를 책임지지만 다수의 득점이 페널티킥으로 이뤄진 득점이다. 상대 수비 실수를 노린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비치는 까닭이다.

설상가상으로 수비 자원 전력 누수가 크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력 자원인 베셀리(CB)가 복귀까지 1~2주 더 걸릴 상황이다. 여기에 직전 경기서 퇴장당한 스트랜드버그(CB)까지 결장한다. 후방 라인이 크게 흔들릴 위기다.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넘길 재간이 없다. 멀티 실점 허용까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베셀리(CB / A급), 스트랜드버그(CB / A급) 

 

AS 로마 (리그 2위 / 패승승승승)

지난 피오렌티나 전서 3-1 신승을 따내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상대에 비해 절대적인 전력 우세를 갖추고 있다. 90분 내내 상대를 수세에 몰며 리드를 쉽게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공격진들이 분전하며 공격 성과를 잘 만들어내는 중이다. 주전 공격수 제코(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떠난 공백을 에이브러햄(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이 잘 메워주는 중이고, 측면 조합 또한 왕성한 움직임을 가져가며 공격진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의 다득점 성과를 노려볼만하다.

수비 대처 또한 인상적이다. 스몰링(CB)와 스피나졸라(LB) 등 부상 여파가 존재하지만 이바네즈(CB)와 비냐(LB) 등이 대체 자원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중원의 볼란치 역시 라인 전진과 후퇴를 반복하며 안정적인 중원을 만든다. 상대 단조로운 공격에 즉각적인 대처를 보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 결장자 : 스몰링(CB / A급), 스피나졸라(LB / A급) 자니올로(CAM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5득점 10실점 (로마 우세)

2. 살레르니타나 이번 시즌 홈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3 (로마 승)

[predictz] 2-0 (살레르니타나 승)

[forebet] 0-1 (로마 승)

[bettingclosed] 2-1 (살레르니타나 승)

결론 & 베팅 방법

전력 우세를 갖춘 로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전 포지션서 상대를 압도하고 있고, 분위기 싸움서도 우위를 보인다. 살레르니타나가 끈적한 버티기로 난전을 꾀하지만 필요 이상의 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 불안이 심각한 상태고, 공격 또한 답답하다. 일방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경기가 될 공산이 높다. 로마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0 Comments
제목